Are you lost? See if these links help.

#스퍼스코리아

한국 투어 첫 상대는 'K리그 올스타'

Thu 14 April 2022, 12:00|Tottenham Hotspur

클럽의 주요 파트너인 AIA가 지원하는 이번 여름 한국 프리시즌 투어의 첫 번째 경기에서 한국 프로 리그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Team K 리그와 대결하게 된다.

경기는 7월 13일 수요일(킥오프 시간 미정)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과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홍보하는 쿠팡 플레이 시리즈의 첫 경기이다.

이번 여름에 론칭되는 토트넘 구단의 영상 콘텐츠 플랫폼 스퍼스 플레이에서 생중계되는 첫 경기가 될 것이다. 스퍼스 플레이 플랫폼에 관심있는 팬들은 미리 스퍼스 플레이에 가입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두 번째 경기와 두 경기의 티켓팅 정보는 곧 발표될 예정이다.

• 쿠팡 플레이 시리즈 출발은 7월 13일 수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 프로 리그 K 리그에 최고의 선수들과 대결을 펼친다.
• 스퍼스 플레이 플랫폼에서 생중계되는 첫 경기가 될 예정이다. 스퍼스 플레이는 이번 여름에 론칭되는 구단 공식 영상 콘텐츠 플랫폼이다.
• 손흥민이 토트넘 동료들과 함께 한국을 오게 될 계획이며, 선수들은 팬을 만나고 좋은 일을 지원하며 현지 문화를 즐기면서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토트넘 홋스퍼는 현재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해외 축구단 중 하나며, 각각 남자 대표팀과 여자 대표팀 주장을 맡고 있는 한국에서 가장 사랑을 많이 받는 두 선수인 손흥민과 조소현이 소속되어 있는 구단이다.

토트넘은 현재 한국에 4개의 공식 서포터즈 클럽(보령 스퍼스, 대구 스퍼스, 강원도 스퍼스, 한국 스퍼스)이 있으며, 작년에는 한국어 전용 웹사이트와 함께 새로운 한국 트위터 계정인 @Spurs_KR을 개설했다.

이번에 토트넘 구단의 3번째 한국 방문이 될 예정이다. 예전에 2005년에 피스 컵에 참가한 경험이 있고 2017년에 프로 모셔널 여행을 위해 방문한 적이 있다.

토트넘 선수와 앰배서더들도 함께 하여 팬을 만나고 좋은 일을 지원하며 현지 문화를 즐기면서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토트넘 글로벌 축구 개발 코치도 한국 어린 선수들을 위한 토트넘의 특별 기술 프로그램과 코치 교육 워크숍을 제공하여 토트넘 아카데미에서 개발된 진정한 훈련 방법을 보여주고 어린 한국인 선수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팬들은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한국 웹사이트, 그리고라이브 매치 센터에서 제공되는 독점 콘텐츠를 통해 투어를 팔로우할 수 있다. 경기는 모두 스퍼스 플레이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경기는 아시아를 제외한 전 세계 스퍼스 플레이에서 생중계됩니다. 한국 팬들은 쿠팡 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를 볼 수 있으며, 다른 아시아 지역들은 곧 구체적으로 중계 정보가 공지될 예정입니다.

**COVID-19 지침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