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 Tottenham Hotspur launch digital presence in Korea
Subscribe to newsfeed 

토트넘 핫스퍼가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Posted on 18 September 2015  - 04:00

대한민국의 공격수 손흥민 선수가 우리 토트넘 핫스퍼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 함께 하게 되면서 스퍼스는 또 하나의 새로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korea_launch_730

손흥민 선수의 모국인 한국에 있는 많은 축구팬들과 더욱 더 가까워지기 위해 토트넘 핫스퍼는 한국에 있는 서포터들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영국에서 활약하며 느끼는 가슴 뛰는 경험들을 온전히 팬들께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ottenhamHotspur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pursofficial/

유투브: https://www.youtube.com/spursofficial

웹사이트:  http://www.tottenhamhotspur.com/

토트넘 핫스퍼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정기적으로 한국 팬들을 위한 한국어 소식을 전달, 손흥민 선수와 관련된 독점 사진, 훈련장 안에서 그리고 밖에서의 손흥민 선수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팬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이외에도 한국의 팬들을 위해서 경기 전, 후의 팀 소식을 포함해 토트넘 핫스퍼와 관련된 최신 정보 또한 한국어로 제공할 것입니다.

한국의 팬들에게 더욱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인터뷰와 함께 손흥민 선수의 경기 활약상을 담은 리뷰와 토트넘 핫스퍼와 관련한 기사들이 구단 공식 웹사이트에 한국어로 제공될 것입니다.

모든 한국어 서비스는 토트넘 핫스퍼의 손흥민 선수가 홈에서 프리미어 리그 데뷔전을 치르는 9월 20일 일요일에 정식으로 시작됩니다. 공교롭게도 이날은 같은 손흥민 선수와 같이 대한민국 대표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청용 선수가 뛰고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붙게 되어 한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korea_launch_instory

한국의 미디어에서 점점 조명을 받고 있는 토트넘 핫스퍼는 아시아에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퍼스는 아시아에서 약 1억 8천만명의 팬들을 보유함과 동시에 홍콩에 기반을 두고 있는 AIA 보험사와 장기적인 파트너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토트넘 핫스퍼는 이미 5개국어로 –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말레이시아어, 힌두어, 스페인어 –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하고 광범위한 미디어 채널을 개설함으로써 글로벌 팬들과 더욱 밀접해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핫스퍼는 40여 개국에 위치한 100 개가 넘는 공식 서포터츠 클럽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 680만개의 좋아요 수치와 함께 전 세계에 위치한 팬들의 수가 4억 5천만 명을 상회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더해서, 토트넘 핫스퍼는 유럽 축구와 관련하여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소셜 미디어 채널인 시나, 텐센트, 그리고 위챗에서 2백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습니다.